내가 먹은 맛집

어제의야식(나홀로세트) 오늘은 뭐먹지?

★블랙민트★ 2019. 6. 21. 06:39

요즘 중국음식이 땡기네...?😅
어제도 야식으로
나홀로세트(짜장면+탕수육)시켜서
야무지게 먹었다..^^;;

이집은 짜장이 유니짜장이다.
역시 야식엔 기름져야되 ㅋㅋㅋ

나홀로 세트라도 둘이 먹기 충분하다.
설마.. 이게...!? 충분하다고??😡
장난하시는거죠??
ㅋㅋㅋㅋㅋ
그렇다..우린 저녁을 먹고 정말 야식으로
또 먹은것이다~!!!!

(다이어트는 언제하냐~😠)
다...다음주부터??ㅋㅋㅋ

오늘은 뭐먹지? ㅋ
(여보.. 배달어플 삭제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