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 맛집

맛집추천 정림동 중국집 대명반점

★블랙민트★ 2019. 6. 18. 13:28

우리집근처 중국집♥
여보가 짬뽕~짬뽕~노래를 한다♬
그래서 급 먹방★
ㅋㅋㅋㅋ
여보가 주문한 메뉴(짬뽕)


국물이 끝내준다👍

(이열치열)
나는 주로 간짜장을 먹는데
급 잡채밥이땡겼음
(처음시켜봄..)


비주얼은 일단 합격!!

맛이 궁금하다~(뚜둔!! 소스가 짜장소스네..)
음.. 내입맛엔 별로였다ㅠㅜ


한가지 음식만 먹기 아쉬워서 탕수육도 시켜 먹었다 ㅋㅋ

언제 먹어도 탕수육은 맛있다.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음)
다음엔 무슨 메뉴를 시켜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