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 맛집

맛집추천 대전 서구 정림동 청춘문방구

 

 

 

 

 

 

 

 

대전 서구 정림동에 위치한 청춘 문방구입니다.

 

 

식당이 아닌 술집입니다...^^;;;

 

 

 

 

 

 

가게안 구석 구석에 진열돼있는 추억의 장식품들과...

                                                           

 

 

 

 

 

깨알같은 소품 인테리어... 다는 못찍어서 조금은 아쉬운^^;;

 

 

 

 

 

 

추억의 뽑기...ㅎㅎㅎ

 

 

 

 

 

 

안주로 나온 허니버터 감자튀김과...

 

 

 

 

 

 

문제의 안주 짬뽕탕??인가 

 

엄청 맛있는건 아닌데 숫가락이 멈춰지질 않는 오묘한 맛이랄까???

 

먹다가 먹다가 끝네는 사리 추가해서 먹었다능~~~

 

아직도 미련이 남는 문제의 짬뽕탕...

 

조만간 이녀석 먹으러 또 한번 가야할듯하네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가게 입구쪽에 불량식품도 안주로 팔구요 ㅋㅋㅋ

 

종업원 누님복장은 선도부 옷도 입고 있더군요 ㅋㅋㅋ

 

무튼 간만에 옛추억을 제대로 느끼고 왔습니다.

 

 

지도로는 정림점 검색이 않돼네요.

 

위치 지도에 대충 찍어 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