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 맛집

맛집추천 대전 서구 정림동 청춘문방구

 

 

저번에 소개해드린 대전 서구 정림동에 위치한 청춘문방구 술집입니다^^

 

 

 

 

 

 

이번엔 입구에 비취돼있는 불량식품을 찍었습니다 ㅎㅎㅎ

 

안주로도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보통은 토큰을 많이 기억 하시겠지만 저희때는 아래 승차권을 사서 썼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오시는분들의 추억이 적혀있는 쪽지들이 벽에 가득있구요 ㅎㅎㅎ

 

 

 

 

 

 

다시만난 짬뽕탕 ㅎㅎㅎ

 

맛은 여전하더군요^^

 

이번에도 아주 잘먹고 왔습니다. *_*

 

 

 

 

 

 

주방쪽에 붙어있는 칠판 가격표~~~

 

 

 

 

 

 

매번가서 자리가 없어서 돌아왔었는데.

 

이번에는 와이프랑 한잔하면서 추억 예기 많이하고 왔습니다.

 

 

 

저녘에 친구나 연인 혹 부부끼리 데이트나 만남의 장소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청춘문방구 지도 검색으로는 정림점이 않나오네요ㅡ,.ㅡ

 

대충 위치 찍어놨습니다^^